질문 페북 마이피누 택시운전사 시사회!!
zxasqw1356
- 2017.07.21. 22:01
- 1318
마이피누에서 하는 택시운전사 시사회 이벤트에 당첨됬는데 이거 영화비 챙겨가야하나요?ㅠ아니면 그냥 무료인가요??헷갈리네용
권한이 없습니다.
무료이고 신분증만 들고가시면 됩니당
0
0
이히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히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히힣
늦게 확인했네용!!친절한 답변 감사해요ㅎㅎ
0
0
jevxh5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evxh5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네요....ㅠㅠ
0
0
댕댕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댕댕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댕댕사랑
다음번엔 꼭 되실거예요!!화이팅!!ㅎㅎ
0
0
jevxh5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evxh5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