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33
된장님원장찌개드세요
- 2017.07.22. 00:54
- 879
,,
권한이 없습니다.
전자관데 불리하긴해도 못할건 아니에요
0
0
기숙사에서잘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숙사에서잘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에서잘래
감사합니다!! ㅠㅠㅠ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전자회로말고 회로이론 먼저 들으시는게 ㅎㅎ 전자회로가 제가알기로 재수강이 제일 많은 과목일거에요
신호 및 시스템은 상관없어요
신호 및 시스템은 상관없어요
0
0
기숙사에서잘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숙사에서잘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호및시스템은 수학공부한다고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0
0
찌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호 및 시스템, 공학수학, 회로이론1, 프로그래밍응용 들으세요 전자회로는 헬과목이라 비추해요
0
0
hip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ip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 3학년입니다.
전 의견이 다르네요. 기프 안 듣고 프응은 아예 못 들어요.
전자회로랑 신시 중에서는 신시가 5배 더 쉽습니다.
전 의견이 다르네요. 기프 안 듣고 프응은 아예 못 들어요.
전자회로랑 신시 중에서는 신시가 5배 더 쉽습니다.
0
0
아기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기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기곰
그런가요;; 씨나 씨플이나 어차피 일학년애들 다모른다고해서 기초부터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ㄱㅁㄱ 교수님 스타일이 바뀐걸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0
0
기숙사에서잘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숙사에서잘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전자공학과복전준비중이요~~ㅜㅜ어떻게하기로로하셨나요?저는회로이론넣고 시스템 이랑 고민중이요
0
0
찡코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찡코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찡코뿌
=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찡코뿌
저도복전하는데 혹시무슨교수님들으세요?? 일반물리학은안든으시죠?ㅜ
0
0
찡코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찡코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