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회복지학과 부전공 복수전공 국산마즙 2017.07.22. 19:10 952 1 부전공 이라복전해서 사회복지직칠라하는대 부전공해도 자격증2급 주나요? 그리고 부전공 1학년2학기때신청할수있나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Kim 17.07.22. 19:49 과사에 문의해보시는 게 젤 빨라유 아마 줄텐데,,?? 0 0 Kim 댓글 내용 복사 과사에 문의해보시는 게 젤 빨라유 아마 줄텐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