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기숙사 2학기 추가입사
getthrough
- 2017.07.24. 00:18
- 936
진리관은 1학기든 2학기 중간입사든 한번도 부산지역 학생이 선발된 적 없는 것 같네여..ㄷㄷ
웅비관은 연속입사 제한있어서 부산지역 학점 4.0에도 합격했었는데 ㅠㅠ
진리관은 현재 4.4인데도 지원하기가 망설여지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 한가지 여쭤봐도 될까요? 기숙사 지원 비활성화 돼 있던데 주말이라 그런거예요? 학점 4.4시면 문 박살 내시고도 남을듯
0
0
.대정보필요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정보필요해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들어가보니 비활성화 돼있네요 ㅠㅠ 아마 주말이라 그런것 같아요!
0
0
getthroug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etthroug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