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반선택 dkdptmzjvl 2017.07.24. 16:22 920 1 일반선택과목을 들으려고 하는데 타과거를 들으려면 배정인원에서 일반선택인원이 0 이면 들을수 없는 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수줍은물티슈 17.07.24. 16:38 넹 0 0 수줍은물티슈 댓글 내용 복사 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수줍은물티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