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복전 질문
밍리링
- 2017.07.24. 23:40
- 936
복수전공하면 일반선택,심화전공학점 다 필요없는거죠??
현재 2학년인데 일선 8학점 들어놨습니다ㅠㅠ
1.복전들으면 다날리는 건가요?
2.또 복전하려는 경영 전공필수+전공선택이 48학점이고
최소전공인정학점이 62점이던데 복전시 62학점 들어얏나는 건가요??
현재 2학년인데 일선 8학점 들어놨습니다ㅠㅠ
1.복전들으면 다날리는 건가요?
2.또 복전하려는 경영 전공필수+전공선택이 48학점이고
최소전공인정학점이 62점이던데 복전시 62학점 들어얏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