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소득분위 나오신분?
미드미다다
- 2017.07.26. 17:28
- 1581
혹시 소득분위오늘나오신분있나요? 있다면
언제신청하셨는데 오늘나온건가요?ㅠㅠ
6/14일에신청했는데 아직안나오네요ㅠㅠ 오늘6주짼데..
언제신청하셨는데 오늘나온건가요?ㅠㅠ
6/14일에신청했는데 아직안나오네요ㅠㅠ 오늘6주짼데..
권한이 없습니다.
저 나왔어요! 저번에는 3분위였는데 이번에 4분위로 떨어졌네요
0
0
코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인
언제신청하셨나요?!
0
0
미드미다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드미다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인
국장하고 학자금대출 둘다신청하셨나요???
0
0
미드미다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드미다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드미다다
저는 국장이랑 국가근로 신청했어요
신청한 날짜는 1차에 신청했을껄요
신청한 날짜는 1차에 신청했을껄요
0
0
코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인
언제신청했는지가 너무궁금해요ㅠㅠㅠ
저도1차때했는데 마지막날했거든요ㅠㅠ
저도1차때했는데 마지막날했거든요ㅠㅠ
0
0
미드미다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드미다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드미다다
신청한 날짜로 치면 중간쯤에 했을꺼에요ㅋㅋ
0
0
코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분위 잼
0
0
고고하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하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분위>>>6분위 급격하게 변경잼
0
0
Etc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tc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위말구 언제신청했는지가궁금하옵니다!!
0
0
미드미다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드미다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월 18일에 신청했고 26일에 분위 나왔어요
0
0
까만부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만부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