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완전 새끼 고양이 키우실수 있는분 있나요 급합니다.
ulocka
- 2017.07.27. 01:35
- 3097



오늘 원룸 분리수거장으로 갔는데 누가 완전 새끼고양이를 버리고 간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대로 완전 새끼 고양이 입니다. 마음 같아서는 키우고 싶으나 제가 두 마리를 키울만한 경제적 여력이 없고, 시청에 연락 시에 안락사 시킨다고 하여 분양하는 것 말고는 답이 없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냥 지나칠까 했으나 너무 안타까워 분양 가능하신 분 있으시면 아래 주소로 와서 데려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장전동 31번지 문창원룸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제발 좋은분이 나타나셨으면ㅠㅠ
0
0
황시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시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시목
진짜 너무 어린 생명들이네요...ㅠㅠ
0
0
황시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시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데려왔어요
고양이키워본경험이있고 8월엔 알바도할예정이라.. 돈도 일단 나쁘지않아요
그래도 일단 고양이카페에 분양글올려보고
안구해지면 책임지고 키워보겠습니다.
아무래도 저보다 좋은환경에서 키우실수있는분이 많으실테니까요!
고양이키워본경험이있고 8월엔 알바도할예정이라.. 돈도 일단 나쁘지않아요
그래도 일단 고양이카페에 분양글올려보고
안구해지면 책임지고 키워보겠습니다.
아무래도 저보다 좋은환경에서 키우실수있는분이 많으실테니까요!
24
0
서머너즈워폐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머너즈워폐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머너즈워폐인
저도 길냥이 입양해왔는데 벼룩때문에 고생중이에요
벼룩 조심하시고 화이팅!
0
0
콘푸라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콘푸라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대로 놓고 가면 죽을것같아서 데려왔는데
혹시나 키우고싶고 여건 좋으신 부산대 학우분도 계신다면 쪽지 주세요!
혹시나 키우고싶고 여건 좋으신 부산대 학우분도 계신다면 쪽지 주세요!
0
0
서머너즈워폐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머너즈워폐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머너즈워폐인
정말 마음 착하신거 같습니다~~
이번주에 5성득하소서..
이번주에 5성득하소서..
1
0
날아랏으아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아랏으아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아랏으아앙
망할 컴투스
0
0
서머너즈워폐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머너즈워폐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머너즈워폐인
3년정도 해왔는데..시탑하드는 귀찮고..
다른 컨텐츠들도 너무 귀찮아서..시탑노말 깨고 4성뜨고 지우고 한달뒤에 하고 이러고 있네요...ㅎㅎ
언젠가 헬맞친 좀 부탁드릴게요ㅎㅎㅎ
다른 컨텐츠들도 너무 귀찮아서..시탑노말 깨고 4성뜨고 지우고 한달뒤에 하고 이러고 있네요...ㅎㅎ
언젠가 헬맞친 좀 부탁드릴게요ㅎㅎㅎ
0
0
날아랏으아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아랏으아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아랏으아앙
나중에 할 때 쪽지로 닉넴 알려주세요 ㅎㅎ
0
0
서머너즈워폐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머너즈워폐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머너즈워폐인
감사합니다. ㅠㅠ 이대로 죽나했는데... 복 받으실겁니다!
0
0
ulock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ulock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