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반물리학 일반선택
끅꾸
- 2017.07.27. 18:55
- 692
자과 전공필수를 재수강해야하는데 2학기때 자과에 개설이 안돼서
타과 일반선택으로 들으려고 하는데, 자과 전공필수 재수강 학점으로 인정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과 전공필수를 재수강해야하는데 2학기때 자과에 개설이 안돼서
타과 일반선택으로 들으려고 하는데, 자과 전공필수 재수강 학점으로 인정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