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필독) "한국대학교"에 대해 많은 학생들이 착각하는것중 한가지
켁켁후
- 2017.07.28. 03:00
- 4051
같은 "한국대"여도 캠퍼스로 어디학교인지 알수있다면서 통합되나마나 라고 말하는데
교수들이 그렇게 멍청하지 않음

"졸업은 원하는 캠퍼스에서 할수있다"
즉 경상대 다녀도 "한국대학교 부산캠퍼스졸업"이 가능
어디캠퍼스 졸업인지도 중요하지 않게됨
그래서 부산대 경북대생들이 거품문거임
한국대로 통합하는게 x된게아니고 아예 캠퍼스별 구분도 소용이 없어짐
한국대 대구캠퍼스 입학 = 한국대 부산캠퍼스 졸업 가능
심지어 공동입학제도를 통해 원하는캠퍼스로 입학이 가능
즉 그냥 집에서 가까운곳에 다니면됨
부산대든 경상대든 그냥 하나의 대학이 돼서 같이 모집함
입학하는 캠퍼스도 중요치 않아진거
그냥 부산대 경북대는 이제 곧 사람들 머리속에서 잊혀질듯
권한이 없습니다.
네 결국 하향평준화죠..그래서 학우분들이 개거품무는거구요..운영진들이 하나하나 단추를 끼워가고있어서 빠른대처가 필요합니다. 오랜기간준비해온걸보면 호락호락하지않을것같습니다.속된말로 ㅈ될수있어요..
26
1
음치킨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음치킨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심각하네요
5
0
안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1발
3
0
BATMA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TMA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대가산점제도 특혜받을땐 가만히 있다가 이럴땐 반대하면 그것도 이기주의일뿐
0
3
레바뮌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바뮌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