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학과 선배님들...
sdsdfesd
- 2017.07.28. 21:05
- 1692
재무회계 안들었는데 관리회계 들어도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좋은날이올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은날이올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재무듣고 원가듣고 관리듣는걸추천해요!
재무는 굳이 안들어도되지만, 원가는 꼭 듣고 관리들으시는게...
재무는 굳이 안들어도되지만, 원가는 꼭 듣고 관리들으시는게...
0
0
wkkkkk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kkkkk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말씀이 맞아요 원가는 듣고 들으시는게 그나마 도움되어요 재무랑은 크게 관련있는거 같진않구요 회계원리잘따라가셨다면 괜찮을거같네요 저는 원가안들었다가 들어서 따라가기 너무 벅찼어요ㅠㅠㅠㅠㅠ답안외워서 치면 되는거였는데도 원서답이라 잘안돼서 많이힘들엇네요ㅠㅠ원가는 꼭듣고들으시길....
0
0
유리어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리어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가듣고 그 후에 듣는게 정상적인 커리큘럼이긴합니다만 못들을정도는 아닙니다.
0
0
촉촉한촠코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촠코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재무회계 안듣고 관리회계 들었는데 저는 크게 문제없었어요! 대신 원가회계는 듣는거 추천드릴게요!
0
0
pluspl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luspl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조언해주신대로 원가듣고 관리 듣겠습니다 ㅎㅎㅎ!!
0
0
sdsdfes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dfes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계원리에 대한 감각만 있으면 충분히 따라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