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파우스트
- 2017.07.30. 00:24
- 2180
.
권한이 없습니다.
닉이 아깝...
1
0
노르웨이숲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르웨이숲]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부연고인데 서울대가 뭐가 좋나요.
0
0
인비테이셔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비테이셔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한국대에 대한 논의는 입결이 낮아질것이다 혹은 부산대 위상이 떨어져 우리가 피해볼 것이다라는 것보단 한국대가 어떤 장단점이 있는가 사회적으로 어떻게 필요한가가 중점적으로 논의되면 좋겠네요... 초등학교 사회시간에 배운 님비 핌비현상을 요즘 체감하는 듯하여 마음이 아픕니다
0
0
wgtjd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gtjd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