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소득분위 10분위 장학금 받을 수 있나요??
케크쿄큐
- 2017.07.30. 13:36
- 3329
지난 학기 소득분위는 8분위 이하라 국가장학금을 받을 수 있었는데 이번학기는 10분위가 나왔네요... 왜 맨날 올라가는 건지 모르겠네..
혹시 10분위면 장학금을 어느정도 받을 수 있을까요?? 지난학기 성적은 상위 10프로 안에 들었는데 성적장학금만 받을 수 있는건가요??
혹시 10분위면 장학금을 어느정도 받을 수 있을까요?? 지난학기 성적은 상위 10프로 안에 들었는데 성적장학금만 받을 수 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부산대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 10분위는 국가장학금 1도 안줘요...
성적장학금은 받으실 수도 있을 것 같으니 과사로 문의해보세요!
성적장학금은 받으실 수도 있을 것 같으니 과사로 문의해보세요!
0
0
듕근해가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듕근해가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는 예산 남으면 9, 10분위에게도 성적순으로 국장 2유형 지급했던 사례가 있었습니다.
0
0
불친절한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친절한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장학금밖에 희망이 없...쿨럭..
0
0
아나아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나아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