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중도 앞 농협 atm 위 카메라?
HEW
- 2017.07.30. 14:13
- 2278

오늘 중도 농협가서 현금인출하다가,문득 덥고 힘들어 천장을 바라보았는데
.
.
.
워우 철창 위에 먼가 하얀것이..
자세히 보니 비밀번호 치는곳을 정확히 주시하고있네요..
아무리 카드가 걸렸을때 증거를 남기고자하던지 아니면 방범용으로 설치했다고 해도
각도가 너무 비번쪽인 것 같기도 하고..
그러니 뒤에 누가 없어도 항상 가리고 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
더위 조심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농협은행 부산대지점에 얘기해주셔야 할 것 같은데...
1
0
불친절한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친절한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 기계에 다있어요
1
0
llllllllllll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lllllllllll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저번에신고했는데 은행꺼에요 비번치는쪽 모자이크처리해서 녹화한데요
1
0
끄어어어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끄어어어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랬군요.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HE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