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과사에 찾아가면 Xenon 2017.07.31. 19:44 848 2 이것저것 질문해도 잘들어주나요? 전화로 해결하는게 좋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우주폭발 17.07.31. 19:47 전화가 나은것 같아요 0 0 우주폭발 댓글 내용 복사 전화가 나은것 같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우주폭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asdfasdfasd 17.08.01. 00:03 무조건 전화 전화로도 띠꺼움 우리과는 반말하고 ㅡㅡ 0 0 asdfasdfasd 댓글 내용 복사 무조건 전화 전화로도 띠꺼움 우리과는 반말하고 ㅡㅡ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sdfasdfas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