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학년인데욥 실용영어 1, 2 둘다 들어야되나요?
교양노트
- 2017.08.01. 23:32
- 988
교양필수 학점이 4학점이 남았는데.. 뭘 들어야될지 모르겠네요 ㅜㅠ
지금까지 고토 열사표 정기활 이렇게 세개를 들었는데.. 아무래도 대실영을 들어야 될 것 같아서요.
(I)와 (II) 둘다 듣는 건가요? 아님 수준의 차이인가요? 8ㅅ8
권한이 없습니다.
둘다요 귀척하지마요
0
1
존못찐찌버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존못찐찌버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못찐찌버거
닉값하시네욤 ㅎㅅㅎ
0
0
교양노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양노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만 듣는거에요. 학생지원시스템에서 확인해보세요.
0
0
mlslee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lslee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