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 수강신청!!! aksjxbhcus 2017.08.02. 01:43 921 2 아직 부전공 신청 안했는데 그럼 수강신청 기간 전에 과사에 신청해야 수강신청할때 부,복수 전공 인원내로 수강 신청 가능 한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날아라슈밍 17.08.02. 02:00 당연하져 0 0 날아라슈밍 댓글 내용 복사 당연하져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날아라슈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담고 17.08.03. 06:04 부전공승인나기까지 시간좀걸려서 빨리신청하셔야되용.. 승인나야 부전공으로들어가요!! 0 0 담고 댓글 내용 복사 부전공승인나기까지 시간좀걸려서 빨리신청하셔야되용.. 승인나야 부전공으로들어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담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