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외국어영역 일반선택 인정
별가져아
- 2017.08.02. 17:41
- 917
제가 일본어1이랑 일본어2 수강했는데 둘 중 하나는 일반선택으로 인정되는거 맞나요? 막학긴데 갑자기 걱정돼서...
권한이 없습니다.
둘다 한꺼번에 일선으로 넘길수도 있지 않나요?
0
0
아는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는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개 들으시면 일선으로 넘어갑니다ㅎㅎㅎ불안하시면 과사로 문의해보세용!!
0
0
날아랏으아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아랏으아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를 제외한 제2외국어 하나 이후 부터 일선으로 넘어갑니다. 둘다 일선으로 넘어 가진 않고 하나만 넘어가셔요
0
0
HanJ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nJ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을 봐도 정확하게 아시는 분이 별로 없는듯 한데. •나. 교양필수와 교양선택을 기준 이상 이수한 학점은 일반선택학점으로 인정하지 아니한다. 다만, 다만, 교양선택과목 가운데 외국어영역의 제2외국어를 이수한 경우에는 일반선택학점으로 인정할 수 있다. 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즉 교양선택 다 채운 상태에서 초과된 학점의 경우 제2외국어(영어제외)는 일선으로 넘기는 것 가능합니다. 님이 교양선택을 어떻게 채웠느냐에 따라 말이 달라질 수 있겠네요.
0
0
blackdow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lackdow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