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신청 학년마다 날짜다른가요? 바낭낭 2017.08.03. 00:37 975 2 수강신청 학년마다 날짜가 정해져있나요? 정해져 있는거면 1학년은 언제인가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닉넴할게없넴 17.08.03. 00:38 다 같습니다 0 0 닉넴할게없넴 댓글 내용 복사 다 같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닉넴할게없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noname17 17.08.03. 01:41 다 같은데 학년별로 수강신청 제한을 걸었을 수 있어요. 0 0 noname17 댓글 내용 복사 다 같은데 학년별로 수강신청 제한을 걸었을 수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