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 복수전공할 때 학점은 전공학점만 보나요?
김이름
- 2017.08.03. 03:08
- 989
경영학과 홈페이지에 올려진 복전 신청서를 보니 학점을 적는란에 전공학점만 적는 거 같던데... 전공 성적만 보는건가요?? ㅠㅠ 교양이나 일선 성적은 들어가지 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학과 홈페이지에 올려진 복전 신청서를 보니 학점을 적는란에 전공학점만 적는 거 같던데... 전공 성적만 보는건가요?? ㅠㅠ 교양이나 일선 성적은 들어가지 않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