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선배님들 1학기때 교양선택영역을
jellypop
- 2017.08.03. 03:20
- 964
2 3 6영역에서 들었는데 2학기때는 236영역에서 못듣고 1 4 7에서만 골라야하나요?
이번에 2개들을건데 36에서 들으면 안되나요?
이번에 2개들을건데 36에서 들으면 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중복해도 되는데 7영역 중 5영역 이상 들어야해요!
0
0
뤀히룩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뤀히룩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뤀히룩희
감사합니당
0
0
jellypo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ellypo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학기 3 6들으셔도되는데 남은교양은 147에서 두과목들으셔야되용
0
0
담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담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고
아 다음학년에는 1.4.7에서 들어야하군요! 감사합니다^^
0
0
jellypo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ellypo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