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군 e러닝으로 교양들을껀데(싸강)
Forest
- 2017.08.03. 13:42
- 1362
권한이 없습니다.
아직 군e러닝 강의목록 안뜨지 않았나요 ??
0
0
킹한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킹한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킹한솥
군e러닝 강의목록은 아직 안나왔긴한데
이때까지 열렸던 e러닝 강의들 중에 저거 두개는 꼭 있더라구요 ㅋㅋ
이때까지 열렸던 e러닝 강의들 중에 저거 두개는 꼭 있더라구요 ㅋㅋ
0
0
Fore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e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est
교양교육원홈페이지에서 사이버강의란 보면 군학점군학점되는 과목나와있어요
1은 모르겠고 2는 서술형이 꽤있어서 공부하기 힘들수도 있습니다
1은 모르겠고 2는 서술형이 꽤있어서 공부하기 힘들수도 있습니다
0
0
비누와수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누와수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2학기 마음을 움직이는 경제학 수강했습니다. 강의 1~2회 시청하고 프린트 좀 보시면 좋습니다. 출결은 싸지방에서 클리어하고, 중간고사는 휴가때, 기말고사는 전역하고 쳤는데, 걱정과 달리 A+ 학점 받았습니다. 저 때는 서술형없이 올 객관식이였는데 이건 좀 생각해볼만 하네요.
0
0
네모난창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모난창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모난창문
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전역을 하고 기말을 치셨다니.. 부럽네요ㅋㅋㅋㅋㅋ ㅜㅜ
0
0
Fore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e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