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제학원론2 윤영득 im224sku 2017.08.03. 14:13 861 2 경제학원론2 윤영득 들어 보신분 과제는 많나요? 조별 과제는요? 수업은 들을만 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비낭 17.08.03. 15:13 5년전에 들었는데요. 조별과제 없던걸로 기억. 그리 좋진 않았음. 그렇다고 그리 나쁘지도 않았음. 0 0 비낭 댓글 내용 복사 5년전에 들었는데요. 조별과제 없던걸로 기억. 그리 좋진 않았음. 그렇다고 그리 나쁘지도 않았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비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im224sku 글쓴이 17.08.03. 22:47 비낭 ㅋㅋㅋ 감사합니당ㅋ ㅋ 0 0 im224sku 댓글 내용 복사 ㅋㅋㅋ 감사합니당ㅋ 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im224sk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조별과제 없던걸로 기억.
그리 좋진 않았음.
그렇다고 그리 나쁘지도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