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신청 기간도 아닌데
뿌쭈뿌쭈꿍
- 2017.08.04. 01:47
- 1687
수강신청 기간도 아닌데 인원에 1이나 2 벌써 차있는건 뭐죠?+_+
교수님께 말씀드리고 미리 넣은건가...
권한이 없습니다.
식게에 같은 질문있는데 장애학생의 경우에 편의를 위해 먼저 넣어준다는 답변있네요
2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PNOTIQ
아항 그런거라면 수긍이 가는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0
0
뿌쭈뿌쭈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쭈뿌쭈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입 전과생도 미리넣는다고들었어요
0
0
가습기제습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습기제습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