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희망과목담기 휴학
퇴근벗으
- 2017.08.04. 10:29
- 779
1학기 휴학하고 계절때 복학신청해서 계절학기들었거든요
근데 희망과목담기하려고 보니까 아직 휴학상태라고 뜨네요.
아직 전산처리가 안돼서 저렇게 뜨는건가요?
근데 희망과목담기하려고 보니까 아직 휴학상태라고 뜨네요.
아직 전산처리가 안돼서 저렇게 뜨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