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행복의심리학 들어보신분들 ㅠㅠ!
Ju0
- 2017.08.04. 15:43
- 1439
행복의심리학 수업 들으려고 하는데요..
(제가 후기를 못봐서...)
강의 괜찮은지 궁금해서요ㅠㅠ 과제가 많다거나 시험이 까다롭다거나 그런거 있나요?! 수업 들으셨던분들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혹시 토론도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따로 추천할만한 교수님도 계신가요??
(제가 후기를 못봐서...)
강의 괜찮은지 궁금해서요ㅠㅠ 과제가 많다거나 시험이 까다롭다거나 그런거 있나요?! 수업 들으셨던분들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혹시 토론도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따로 추천할만한 교수님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주미정교수님 토론이나 과제도 없었고 시험도 괜찮았어요!
0
0
soo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oom
헐 감사합니다!
근데 작년부터 개설을 안하시네요ㅠㅠ
근데 작년부터 개설을 안하시네요ㅠㅠ
0
0
Ju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u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은정 교수님이 제일 좋음
0
0
메르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르스
과제같은건 많지않고 괜찮나요???!ㅠㅠ
0
0
Ju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u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미정교수님 최고신데.. 저 진짜 재밌게 수업 잘 들었어요
수업 내용이 좀 많고 외울것도 많긴 한데 또 막상 해보면 다 할 수 있을 만한 내용들이에요!
수업 내용이 좀 많고 외울것도 많긴 한데 또 막상 해보면 다 할 수 있을 만한 내용들이에요!
0
0
푸른나무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나무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의 심리학 심은정 교수님꺼 들었는데 수업 편안하게 듣고 뭔가 마음이 풍족해진다고나 할까 ㅋㅋ
시험은 PPT 달달달 외우면 됩니다 (曰 :A+맞은 학생)
시험은 PPT 달달달 외우면 됩니다 (曰 :A+맞은 학생)
1
0
시무시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무시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무시무
토론은 없었나요?
과제가 까다롭다던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과제가 까다롭다던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0
0
Ju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u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u0
토론 없구 과제 3개 내주셨는데 기한이 엄청 길어서 부담가지실 필요없어요 ㅋㅋ
1
0
시무시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무시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무시무
아아 제가 들은거랑 비슷한거같네요! 감사합니다! ㅅㅇㅈ교수님거 들어보려그랬는데 헿..
좋은주말 보내세여!
좋은주말 보내세여!
0
0
Ju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u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무시무
아 그리고 혹시 피피티는 plms나 이런데 올려주시나요?!
0
0
Ju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u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u0
옙^^
0
0
시무시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무시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은정교수님 오지게추천박고갑니다.ㄹㅇ행복해짐
0
0
담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담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