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학년 전공 기초 재수강
울산턱쟁이
- 2017.08.04. 17:25
- 798
1학년 기초전공을 재수강하고 싶은데 희망과목담기하려니까 수강이 제한된 학년이라고 뜨더라구요
보통 이런경우 과사에 문의하면 넣어 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년 기초전공을 재수강하고 싶은데 희망과목담기하려니까 수강이 제한된 학년이라고 뜨더라구요
보통 이런경우 과사에 문의하면 넣어 주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희망과목 담아보려니깐 님이랑 똑같이 뜨구요. 한번 확인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