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무역학과 부전공
푸른나무들
- 2017.08.04. 18:07
- 573
무역학과 부전공을 신청하려고 하는데 학과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수강신청 전후 일주일이라고 나와있더라구요
다음주 월요일에 가서 신청해도 되는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역학과 부전공을 신청하려고 하는데 학과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수강신청 전후 일주일이라고 나와있더라구요
다음주 월요일에 가서 신청해도 되는거 맞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