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공기초도 학점남으면
의디
- 2017.08.05. 09:42
- 775
일선으로 인정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불친절한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친절한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친절한닭
감사합니다!
0
0
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돼요
0
0
닝기리딩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닝기리딩딩
감사합니다!
0
0
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선이나 심전 인정은 보통 전공선택 초과학점을 인정한다고 하기 때문에,
해당 케이스의 경우에는 조교선생님과 함께 성적표를 보시면서 교과구분 등에 대한 정확한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