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취업 후 학점 인정에 대해 좀 물어볼게요 ! 프롬마크 2017.08.05. 10:23 576 1 4학년 2학기나 , 5학년 1학기 전부 다 몇 학점 관계없이 가능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불친절한닭 17.08.05. 10:38 학칙상으론 그렇긴 합니다. 근데, 취업계를 인정해줄 '수' 있다기 때문에,담당 교수님께서 자기 수업을 듣지 않고는 학점을 줄 수 없다고 하시는 경우에는 어쩔수가 없습니다. 0 0 불친절한닭 댓글 내용 복사 학칙상으론 그렇긴 합니다. 근데, 취업계를 인정해줄 '수' 있다기 때문에,담당 교수님께서 자기 수업을 듣지 않고는 학점을 줄 수 없다고 하시는 경우에는 어쩔수가 없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불친절한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불친절한닭 17.08.05. 10:38 학칙상으론 그렇긴 합니다. 근데, 취업계를 인정해줄 '수' 있다기 때문에,담당 교수님께서 자기 수업을 듣지 않고는 학점을 줄 수 없다고 하시는 경우에는 어쩔수가 없습니다. 0 0
담당 교수님께서 자기 수업을 듣지 않고는 학점을 줄 수 없다고 하시는 경우에는 어쩔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