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오리고기
- 2017.08.05. 22:38
- 1480
.
권한이 없습니다.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시16분
아.. 혹시나 예상은 했었는데 그런건가보네요 아이구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학교를 다니려니 어려움이 많네요
오랜만에 학교를 다니려니 어려움이 많네요
1
0
오리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리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리고기
ㅎㅎ 마이피누나 과사에 물어보시면서 하나씩 해결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수강신청 잘 되시길 .. :)
수강신청 잘 되시길 .. :)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뜨는 멘트가 "학과에서 제한한 수강과목이라고 합니다." 가 아닐거 같아요.
파란색 또는 보라색으로 뜨는 멘트 그 자체를 적어주셔야 자세한걸 알수 있을거 같습니다.
파란색 또는 보라색으로 뜨는 멘트 그 자체를 적어주셔야 자세한걸 알수 있을거 같습니다.
0
0
해상박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상박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상박명초
학과에서 제한된 수강제한 학과,학년입니다 보라색으로 작성되네요
도움주세요 감사합니다
도움주세요 감사합니다
0
0
오리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리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리고기
아 학과 자체 제한은 알고 있는 범위 밖이네요. 위에분이 맞을거 같습니다.
0
0
해상박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상박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기 학년보다 낮은 학년용 수업을 수강신청 할 때는 희망과목담기 제한 / 1차 수강신청기간시 신청 제한..
그 뒤에 2차때부터 신청 가능
저희과는 이랬던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