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6영역(외국어영역) 일반선택
닐리맘보
- 2017.08.06. 15:05
- 1023
10학번이고 외국어영역 일반선택으로.
넘기려는데 영어과목 외국어 과목 상관없이 초과
되면 다 일반선택으로 전환되나요?
넘기려는데 영어과목 외국어 과목 상관없이 초과
되면 다 일반선택으로 전환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선으로 넘길때 6영역에 남는 학점 있어야하고(들은대로 다 넘기기 불가능) 영어는 안되고 나머지는 다 돼요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PNOTIQ
6영역 두과목 들어 놓고(영어 1 제2외국어 1 )이면 나머지 다된다는거죠?
0
0
닐리맘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닐리맘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닐리맘보
그럼 영어는 6영역에 남기고 나머지 넘기면 돼여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PNOTIQ
감사합니당
0
0
닐리맘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닐리맘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 안 듣고 제2외국어 일선 넘긴 적 있음
이거 과마다 달라서 과사 문의 해야해요
이거 과마다 달라서 과사 문의 해야해요
0
0
아나아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나아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나아마리
감사함당ㅋㅋ
0
0
닐리맘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닐리맘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