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관리자님 관리자님 관리자님 !!!!!!!!!!
낙타가낙타났다
- 2017.08.06. 16:54
- 1020
저 17학번인데 17학번 새내기메뉴에서 글쓰기 권한이 없네요....
오ㅐ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권한부여해주세여!!!!!!!!!!!!!!!
암튼 그래서 탈퇴신청 댓글로 하는 공지사항에도 댓글이 안써져서 여기에 올려요ㅠㅠㅠㅠ
dpdms0324 이 아이디가 현재 사용중지가 되었다는데 탈퇴신청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whoareyo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hoareyo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7게시판은 수시 등으로 먼저 붙거나, 학번 나오기 이전에 새내기들이 글작성할수 있게끔 따로 아이디 요구하지 않았던 게시판이고 이젠 부산대 학번나와서 폐쇄됐어요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래여?? 허허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0
0
낙타가낙타났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낙타가낙타났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긔요미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긴 4월부터 작성이 안됬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