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창의적사고와 글쓰기
비루한곰쳑
- 2017.08.06. 21:48
- 515
이거 신청하려는데 왜 두분반 전부 재이수분반이라고 뜨죠??
그럼 2학기때에는 창글이 재이수분반만 뜨는건가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게요 ㅜㅠ 왜 다 재이수 분반이라는거지?ㅜ 안들은 사람은 뭘들어라구..
0
0
Recess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cess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말만 듣고 창글은 안들으신분들은 열사표 들으셔야해요!!
0
0
라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망
열사표.....? 그게뭐죠????
0
0
비루한곰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루한곰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육과정이바뀌면서 현재는 창글과열말모두재수강분반만남아있는상태입니당. 창글이나 열말수강안하셨으면 열린사고와표현 들으셔야합니당!!
0
0
담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담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