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도시공학과분들 단지계획과목 없어졌나요?? 흐헿헤헿 2017.08.06. 22:47 317 1 희망과목담을려고하는데 안보이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냐냐냥 17.08.07. 15:20 교수님 안식년이라서 이번학기에 안열린다네요 0 0 냐냐냥 댓글 내용 복사 교수님 안식년이라서 이번학기에 안열린다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냐냐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