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과의 조건을 충족하는 것중에서
니거아닌흑인
- 2017.08.07. 00:48
- 735
현재 A학과에 재학중인 상태에서
전과를 희망하는 과(B)의 전공과목을 이수해야하는 경우에
일반선택을 통해 B과의 전공기초or필수과목을 6학점이수를 해야하는데
B과에서 모든 전공기초or필수과목들의 일반선택인원을 0으로 설정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부복전으로 먼저 듣고 전과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PNOTIQ
부전공 복수전공으로 먼저듣고 전과를 한다는 말인가요?
0
0
니거아닌흑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거아닌흑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거아닌흑인
넹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PNOTIQ
처음듣는 정보라서 당황스러운데.. 이에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얻을 만한 곳이 있을가요?
0
0
니거아닌흑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거아닌흑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거아닌흑인
복전한과로 전과하는게 불가능이 아니라서요 복전이라고 전과에 메리트 있는것도 아니고 수강신청 편하다는 장점정도만 있어서 따로 추가정보가 있는진 모르겠네요
그냥 전과요건만 맞춘다 생각하면 돼요
그냥 전과요건만 맞춘다 생각하면 돼요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PNOTIQ
감사합니다.
0
0
니거아닌흑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거아닌흑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