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신청 할 때
클레오팍돌아
- 2017.08.07. 13:37
- 1589
희망과목 담아둔거 신청 여러번 눌러도 되요 ?
두번 누르면 취소되고 그런건가요 ?
권한이 없습니다.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舌芒於劍
감사합니다 수강신청 성공하세요
0
0
클레오팍돌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클레오팍돌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ㅎㅎ 여러번 눌러도 됩니다 ㅎㅎ
0
0
푸른하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른하늘
ㅋㅋㅋ 감사합니다 낼 성공하세요
0
0
클레오팍돌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클레오팍돌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레오팍돌아
ㅎㅎㅎ 네
0
0
푸른하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미 담긴 과목] 이라고 뜰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