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일반선택 , 교양선택 외국어 관련 질문입니다
쩝쩝냠냠
- 2017.08.08. 08:30
- 807
교양선택을 이미 18학점 완료한 상태인데
일반선택 학점이 너무 모자라서요.
지난번에 외국어 영역을 채웠던 게 프랑스어길래
교양선택으로 이번에 영어관련을 넣었는데요
그러면 지난번에 프랑스어를 했던게 일선으로 들어가나요?
일반선택 학점이 너무 모자라서요.
지난번에 외국어 영역을 채웠던 게 프랑스어길래
교양선택으로 이번에 영어관련을 넣었는데요
그러면 지난번에 프랑스어를 했던게 일선으로 들어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넘길수있어요!
0
0
efvtg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fvtg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서 문의해봤는데 나중에 영어 들어도 앞에 들었던 외국어 일선으로 넘길 수 있대요.
0
0
복수자둥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자둥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왕 감사합니다!
0
0
쩝쩝냠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쩝쩝냠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