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제학과 교수님들
부산대조아융
- 2017.08.08. 09:31
- 1288
하종원 교수님 김경필교수님 수업이 인기가 별로 없던데 왜그런가요?
듣지말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다란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다란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 3대장이라고 유명합니다.
열심히 독학할 수 있으면 들어도 됩니다.
열심히 독학할 수 있으면 들어도 됩니다.
0
0
복수자둥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자둥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수자둥아
한분은 누구신가요...? 부전공 하려는데 아는게 너무 없네요..
0
0
김소은이쁘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소은이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소은이쁘다
ㅊㅈㅅ교수님이라고 있습니다.
저는 최병호 교수님, 윤성민 교수님 수업 추천드려요.
저는 최병호 교수님, 윤성민 교수님 수업 추천드려요.
0
0
복수자둥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자둥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저 저번학기에 이대식교수님 경제학원론1 들었었는데 진짜 수업 하나도 안듣고 a0나왔는데
이정도면 들어도될까요?? ㅜㅜ
이정도면 들어도될까요?? ㅜㅜ
0
0
부산대조아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조아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조아융
하종원 교수님은 악명만 들어봐서 잘은 모르구요 김경필 교수님은 성적은 괜찮게 주시는 편이라 생각 그리고 중간도 과제같은걸로 대체하는경우도 많고
0
0
기다란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다란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학원론은 경제에서 젤 쉬운 과목이잖아요~~ 들으면서 짜증나죽는줄알았는데 웬만하면 다른분 하시지ㅠ 특히 ㅎ교수님이 더 별..로...같아요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크림
아 근데 ㅎ교수님도 성적은잘채워줘요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ㄱㅍ교수님은 수업중에 정치얘기 잠깐씩 하시는데 그것도 별로 좋게 느껴지지 않았구요... 솔직히 수업 내용이 아니라 말씀하시는걸 알아듣기가 힘들었죠. 말을 더듬으셔서;
0
0
초코맛커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코맛커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 수업안듣고 독학할 수 있다 - 들어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