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기활 동영상 편집 어떤가요 많이 어렵나요ㅜㅜㅜ
밥알
- 2017.08.08. 10:36
- 488
분명히 보안 담았던 거 같은데 신청 넣고 나니까 동영상이네욬ㅋㅋㅋㅋ하다못해 고급문서였으면 ㅠㅠㅠㅠ
진짜 하나도 할 줄 모르는데 엑셀과 엑세스 했다가 재수강 하는 거라 또 떨어지면 어떨지 너무 걱정됩니다ㅏㅏ ㅠㅠ
어도비랑 프리미어 이런 거 1도 모르는데... 할 내용 예습이라도 해가면 좀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괜찮았었는데 방송부도 했었고 평소에 영상 편집을 많이 한 편이었어요 ㅠㅠ 근데 같이 들었던 친구는 그런 거 하나도 몰랐어서 조금 힘들어 하기는 하더라구요...
0
0
므미므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미므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므미므미
그래도 엑셀보단 훨씬 낫습니다!!! ㅋㅋㅋㅋㅋ
0
0
므미므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미므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엑셀과 엑세스보단 나을 것 같아요..
0
0
IslandCit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landCi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거 듣고 너무어려워서 페일했어여 ㅎㅎ..
0
0
호이호의호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호의호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이호의호읰
아악...뭘로 통과하셨나요?보안이나 고급문서요?ㅠㅠ
0
0
밥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알
그때 1학년때여서 제대로 안한것도 있는데 전 너무 어려웠어요 ㅠㅠ 후에 spss 분반으로 패스했는데 그거 훠어어어어얼씬 쉬웠네요 저는
0
0
호이호의호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호의호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