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경제 김미희(경영학원론) 김기홍(경제학원론2) 교수님 어떤가요
Dododododo
- 2017.08.08. 10:42
- 723
전 타과생이고 저 두분 수업에 대해 아시는 분은 꼭 후기좀 남겨주세요ㅠㅠ한분이라도 좋으니 젭알..
권한이 없습니다.
ㄱㄱㅎ 극혐
0
0
뚜두두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뚜두두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뚜두두두
왜요??? 진심 궁금해서..
0
0
도마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마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마도
혼자 조별과제 있고 시험 한번 보는데 너무 쉬워서 실수하는 순간 나가리에 수업 재미없고 못가르침
0
0
뚜두두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뚜두두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뚜두두두
경제학원론2 교수님 중에서는 김기홍 교수님만 조별과제 있나요?
0
0
Dodododod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dododod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ododododo
원론1만 들어봣는데 혼자 있었습니다 중간 대체라곤 하지만 ppt 만들고 발표하고 레포트 써야합니다
0
0
뚜두두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뚜두두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미희교수님 가르치시는거나 사람은 너무 좋으신데 팀플이...두개나있고 오래하고 비중이 커요...팀잘못 만나면ㅜㅜ진짜헬
0
0
포롱포롱포로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롱포롱포로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어 다들 감사합니다!
0
0
Dodododod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dododod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