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학과 오퍼레이션매니지먼트
프롬마크
- 2017.08.08. 13:52
- 573
원래 1학기 과목이었나여?
2학기 과목이었던걸로 아는데... 없네여...
망했다 졸업 미뤄야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2학기에서 1학기로 바뀌었어요
0
0
댜니댜니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댜니댜니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댜니댜니이
감사합니다 ~
0
0
프롬마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롬마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체과목 있을껄요? 과사문의 ㄱ ㄱ
0
0
나다나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다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다나다
앗 감사합니다 !
0
0
프롬마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롬마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2에서 2-1 전필로바뀌었어요!
0
0
골든글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골든글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