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국근현대사의흐름vs한일관계의역사와문화
힣히핳헤히흐
- 2017.08.08. 16:21
- 459
범위는 상관없고 고등학교 한국사에(ex))수능) 가까운 내용 듣고싶은데 둘중에 하나라도 들어보신 분 의견 부탁드립니당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근현대사만 들어봤는데 고등학교 한국사에서는 고려 조선에 비하면 근현대사 거의 안 다루지 않나요?
0
0
도토도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토도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토도토
그 부분은 상관없오용 ! 1. 어떤교수님 들으셨는지랑
2.수업에서 지엽적인 내용을 배울수 있는지 여쭤볼 수 있을까용..!
2.수업에서 지엽적인 내용을 배울수 있는지 여쭤볼 수 있을까용..!
0
0
힣히핳헤히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힣히핳헤히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힣히핳헤히흐
아이구 이제 봤네요ㅠㅠ 전 서용태 교수님한테 배웠구요 2년전에 배운거라 가물가물한데...전 이과여서 고1때만 한국사 배웠구요 그때 배운 내용이랑 다른 관점으로 비판적으로 설명해주시는 경우가 많았어요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비판적으로 본다든가 하는..?
그리고 부산 지명의 유래를 설명해줬던 것도 기억나네용...과제는 근현대 시대를 경험한 사람을 인터뷰라는거였는데 전 박정희 시대를 겪은 분들을 인터뷰 했었어요
옛날에 배운거라 이 정도밖에 기억이 안 나네요ㅠㅠ
교수님은 유머러스하고 수업도 나름 재밌었네요 그런데 비판적인 관점으로 수업을 많이 하시다보니 제가 알고있는 내용이랑 다르니까 읭?하는 경우도 많았어요ㅋㅋ
그리고 부산 지명의 유래를 설명해줬던 것도 기억나네용...과제는 근현대 시대를 경험한 사람을 인터뷰라는거였는데 전 박정희 시대를 겪은 분들을 인터뷰 했었어요
옛날에 배운거라 이 정도밖에 기억이 안 나네요ㅠㅠ
교수님은 유머러스하고 수업도 나름 재밌었네요 그런데 비판적인 관점으로 수업을 많이 하시다보니 제가 알고있는 내용이랑 다르니까 읭?하는 경우도 많았어요ㅋㅋ
0
0
도토도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토도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