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근로 장학 관련
글겡
- 2017.08.08. 17:50
- 797
근로 장학이 1순위 (4분위 이하) 이내가 선발기준 이라던데
1순위 (5~8 분위) 넘으면 아예 신청해도 안되는 건가요?
혹시 되셨던 분 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로 장학이 1순위 (4분위 이하) 이내가 선발기준 이라던데
1순위 (5~8 분위) 넘으면 아예 신청해도 안되는 건가요?
혹시 되셨던 분 계시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5분위 4.5라도요 국가 근로는요.
워낙 부산대학생이 많아서요 1-4분위로 1순위로도 충족하고 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