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점 계산좀 해주세요ㅠㅠ
나무아미타불
- 2017.08.08. 18:36
- 1043
제가 지금 48학점들었는데 평점이 3.39 인데요..
이번학기에 글영 포함해서 20학점을 듣는데 얼마정도 되면 3.5를 넘길수 있을까요?? 계산 방법을 몰라서 도움 요청합니다
이번학기에 글영 포함해서 20학점을 듣는데 얼마정도 되면 3.5를 넘길수 있을까요?? 계산 방법을 몰라서 도움 요청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3.764
0
0
glabfks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bfks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39*48+ X*20 >= 68*3.5
X는 2학기 평균학점
X는 2학기 평균학점
0
0
몰랑카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랑카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분 다 감사합니당!!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