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분자생물학 정재훈 교수님
피곤
- 2017.08.08. 19:10
- 598
강의후기가 없어서요..
정재훈 교수님 어떤가요?
성적 잘주시는지, 특이사항은 없는지 등등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 강의 잘하시구 성적은 한만큼 주세요..ㅎㅎ 필기잘해야해요
1
0
적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갈
쁠러스 잘 채워주시나요?
타과생을 싫어하시진 않으시나요? 어디서 타과생이면 비추라는 말을 들어서요..
0
0
피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
타과생 차별은 저는 전혀 모르겟구요...플러스는 잘 채워주시는 편이에요
0
0
적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