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몽골어 vs 인도네시아어
.-.
- 2017.08.08. 22:29
- 973
여러분이라면 선택은?
어떤게 더 쉬울까요.. 멍청해서ㅠㅠ
그리고 혹시나 둘중에 하나라도 들어보셧던분 어땠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떤게 더 쉬울까요.. 멍청해서ㅠㅠ
그리고 혹시나 둘중에 하나라도 들어보셧던분 어땠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클레오팍돌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클레오팍돌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레오팍돌아
그래요? 아 고민되네요ㅠ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도네시아어~~ 어순 비슷해요
0
1
인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자기
헐 댓글달려다가 제가모르고 비추천 눌렷어요ㅠㅠㅠ 혹시 들어보셧어요??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몽골어는 키릴 문자부터 외우셔야 하고요(러시아어와 사용하는 문자 동일)
인도네시아어는 알파벳 그대로 씁니다. 문법도 생각보다는 단순하다고 느껴질 거예요.
두 언어 모두 발음은 우리나라에 없는 발음이 있어서 생소하게 다가올 수도... 유튜브 같은 곳 영상 보면서 본인에게 좀 더 흥미롭게 다가오는 언어를 선택하세요. 앞으로 써먹을 수 있을 언어를 배운다면, 저 같으면 인니어를 배울 것 같아요. ㅎㅎ
0
0
도도한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금목서
와.. 너무 감사해요ㅠㅠ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몽골어는 들어보진 않았는데, 인도네시아어는 할만했어요! 교수님이 젊은분이시고 학생들 배려많이 해주세요. 처음배우는 학생들아니면 가급적 이수업을 듣지않는것이 좋겠다고 말씀하실 정도로 난이도도 어렵지 않았어요. 중간중간 인도네시아 광고나 노래영상같은걸 틀어주셔서 지루하지도 않구요. 다만 기말고사 범위가 중간고사때 쳤던 범위를 포함한 전범위라서 ㅠ.ㅠ 단어외울때 고생좀 했었습니다 (막판에 진도를 많이 나가셔서...) 시험은 객관식, 빈칸에 해당 단어 쓰기, 해석하기, 작문하기 등 골고루 나오는데 약 30~50문제 사이로 나왔던걸로 기억해요! 교수님께서 꼭낼거라고 하시는 부분도 중간중간 체크하시면 공부할때 도움될거예요.
0
0
장전동놀이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놀이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몽골어가 한국어랑 같은 알타이어 계열이니까
좀 더 쉽지 않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