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대실영2 022분반 이신분 구합니다^_^ 마리옹꼬띠아르 2017.08.08. 23:08 544 2 저는 028분반 입니다 같은 목요일 13시에 건물도 같지만 반이 달라요ㅠ 연락주세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Dddwjndi 17.08.08. 23:35 혹시 033분반이랑 바꾸실 생각 있으신가요? 0 0 Dddwjndi 댓글 내용 복사 혹시 033분반이랑 바꾸실 생각 있으신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Dddwjnd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마리옹꼬띠아르 글쓴이 17.08.08. 23:46 Dddwjndi 아니요ㅠㅠㅠ 0 0 마리옹꼬띠아르 댓글 내용 복사 아니요ㅠ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마리옹꼬띠아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