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비전액장학 대상 .대정보필요해요 2017.08.09. 06:02 742 1 은행에 가서 등록만 하면 끝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닝기리딩딩 17.08.09. 08:25 네 고지서 뽑아서 제츨하면 바로 끝나요 학생회비 낼까면 따로 돈 내야하고 0 0 닝기리딩딩 댓글 내용 복사 네 고지서 뽑아서 제츨하면 바로 끝나요 학생회비 낼까면 따로 돈 내야하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닝기리딩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