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백규진교수님 한국음악과영화 강의후기 아시는분 계세요
초록
- 2017.08.09. 14:30
- 431
교수계획표에 평가기준이 안 나와있어서요
과제유무나 평가 퍼센트분배를 알고싶은데 제가 마이피누 강의후기를 참고하려고 했는데 포인트를 다 써버렸더라구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수업 개꿀이에요 시험만 잘보세요!
0
0
Skdjdns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djdns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djdnsn
과제는 있나요??
0
0
초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록
레포트 하나 있는데 대단한 분량이나 내용을 요구하진 않았던거같아요~ 근데 전 14년도 그 당시라서 지금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참고만 해주세요
0
0
Skdjdns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djdns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